소방분야/소방시설관리사

소방시설관리사 2차 시험 합격생 85%가 선택했다?

MOAFACTORY 2020. 7. 17. 15:48

 

모아에서 합격한 소방시설관리사 합격생 분들 중에 85%가 선택한 것이 있습니다. 어떤것인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모아의 소방시설관리사 합격 전문 교수님이 직접 엄선해서 만든 랜덤 모의고사입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모의고사에 대한 중요성을 의심하고 계셔서 참 안타까운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의고사가 얼마나 중요한지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합니다. 

 

 

[모아바 파이널 모의고사 RTC 바로가기]

 

 

소방시설관리사 2차 시험의 핵심 모의고사 "파이널 모의고사 RTC"  

 

소방시설관리사는 암기의 시험입니다. 그런데 암기 한 것들을 찾아 맞추는 것이 아닌 응용문제를 풀어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훈련을 하는 것이 바로 모의고사입니다. 과년도 문제를 풀어보는것도 중요합니다만 유형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난이도가 다양한 문제들을 접해 보는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문제가 나오든 어렵지 않다고 느껴져야 시험에서 합격 할수 있기 때문이죠. 

 

 

 

 

소방시설관리사의 시험은 90분동안 시험 문제가 랜덤으로 출제 됩니다. 17회는 27문제가 출제 되었고 18회는 19문제, 19회은 30문제가 출제 되어 었습니다. 이번 20회때는 또 어느정도의 문제가 출제 될지 모를 일입니다.

 

어떤 문제가 나오든 내가 먼저 풀어낼수 있는 문항을 찾아내 빠르게 답을 작성하고 시간을 버는 훈련이 필요한데 이 훈련은 모의고사를 통해서 할수 있습니다. 모의고사를 단 한번이라도 풀어보신 분들이라면 시험장에서 당황하지 않고 빠르게 문제를 풀어낼수 있을 것입니다. 

 

 

 

 

모아에서 합격한 소방시설관리사 합격생 85%가 선택한 모의고사 "파이널 모의고사 RTC"  

 

지난 5년간 모아에서 소방시설관리사 최종합격자는 330명입니다. 이중 282명이 모아의 모의고사를 선택해 2차 시험을 준비 하셨습니다. 

 

 

 

『 처음에는 너무 어려웠습니다.

시험을 매번 본다는 것이 두려웠지만

실전 경험을 익히는 것 만큼

큰 도움이 되는 것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

 

 

『 2차 시험을 그대로 느낄수 있습니다.

실수를 최대한 줄이고 전략적으로

승부하는 방법을 깨우쳤습니다. 』

 

 

『 승패는 모의고사라고 생각합니다.

물제를 풀어나가는 과정에서

공부의 완성도를 높일수 있습니다.

 

 

이 후기들을 실제로 모아에서 "파이널 모의고사 RTC" 를 진행하신 합격생 분들이 남겨주신 후기 입니다. 모아바의 "파이널 모의고사 RTC" 는 단계별 체계적 분석으로 실전 모의고사 학습을 하실 수 있도록 합니다. 여타 어설픈 모의고사와 오류 투성이의 해설은 절대 여러분의 시험 성적을 올려 주지 않습니다. 모아에서 엄선한 품질 높은 문항은 여러분이 실제 2차시험에서 만나는 문제들의 난이도를 낮춰 줄 것입니다. 

 

 

모아의 완벽하고 명확한 해설과 함께 하는 "파이널 모의고사 RTC"  

 

 

명품 문제에 명품 해설이 빠질수 없죠. 모아의 합격 제조기 함형덕 교수님의 명확한 해설을 함께 제공합니다. 문제풀이와 함께 공부해 보세요. 여러분의 문제 응용력을 키우는 한편 세분화된 학습으로 반복학습의 효과까지 누려 볼수 있습니다.

 

문제의 방향성을 틀어서 새로운 문제를 풀어보고 내가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을 구분해 실수를 점점 줄여 나갈수 있습니다. 실전과 동일하게 진행하는 모의고사기 때문에 나의 합격을 예상 할 수 있는 합격 지표로 사용 할수 있습니다. 소방시설관리사 시험시간인 90분 이내에 문제를 풀어보세요. 여러분의 위치를 확인하여 향수 공부 방향, 전략을 바로 잡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함형덕 교수님의 점검실무행정 모의고사 문제 풀이 영상 보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