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분야/건축전기설비기술사

더 하고 싶어도 합격해서 못한다! "건축전기설비기술사" 핵심 기초 강의

MOAFACTORY 2020. 11. 19. 15:55

 

안녕하세요 

기술자격증은 모아입니다. 

 

 

 

 

 

오늘은 비가 참 많이 오고 있네요. 100여 년 만에 서울에 가장 많은 비가 뿌려지고 있다고 하는데 다들 빗길 운전! 빗길 보행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공부하시는 분들은 날씨가 좋지 않아 절로 마음이 좋지 않을 수 있지만 이렇게 생각해 보면 어떨까요? 뚝뚝 떨어지는 빗소리는 백색소음이라고 해서 우리 마음을 진정시켜 주고 잠을 잘 오게도 합니다. 더불어 집중력을 높여주는 소리이기도 합니다. 내리는 빗소리를 들으면서 오늘 하루 중요한 공부를 해보세요. 어느 때 보다 더 잘 집중할 수 있어 학습 효율이 높아질 것입니다.  

 

 

 

 

모아바에서는 이렇게 비 오는 날 공부하기 좋은 "건축전기설비기술사" 기본반 강의가 있습니다. 처음 건축전기설비기술사를 도전하시는 분들에게 매우 중요한 강의가 될 것입니다. 기본강의가 뭐가 중요하냐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어떤 건축물을 지을 때 지반공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그 건물이 견고하게 지어질지 아님 부실하게 지어질지 결정이 됩니다. 이것은 건축을 하는 분들이라면 다들 공감하시는 이야기 일 것입니다.  

 

 

 

 

건축전기설비기술사 뿐만 아니라 다른 것들도 다 마찬가지입니다. 학습의 근간이 되는 기초, 기본이 튼튼하게 되어 있지 않으면 그 위에 쌓이는 심화학습이 견고하게 쌓여지지 않습니다. 그래서 더더욱 모아바는 여러분들의 기본을 탄탄하게 만들어 주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했습니다. 결국! 한윤 교수님과 함께 기본에 충실한 기본강의를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모아바의 건축전기설비기술사는 기본만, 심화반을 단계별로 분류하여 필수 기본이론은 19파트로 나눠 강의하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보다 쉽고 완벽하게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건축전기설비기술사 전문가가 직접 집필한 책과 함께 강의하기 때문에 깊은 학습이 필요한 기술사 학습에 제격입니다. 그리고 15개년 과년도 기출문제까지 함께 수록되어 있어 답안을 작성하는 훈련을  동시에 진행하기 때문에 개념을 정리한 후 문제 풀이로 완벽한 이해가 가능합니다.  

 

 

 

▲ 쿠폰 다운로드 받기 ▲

 

 

기술사 시험은 심적 부담감이 많이 가는 시험입니다. 50점 후반대의 성적에서 빠져나가지 못하고 슬럼프를 겪는 분들도 많습니다.하지만 기술사 시험은 합격까지 길게 보고 가셔야 합니다. 멀리 보면서 당장 공부해야 하는 이론 공부를 탄탄하게 가져가세요. 그 방법이 건축전기설비기술사에 합격하는 가장 빠른 길입니다. 

 

 

 

 

건축전기설비기술사는 

오는 30일까지 10% 할인하여 

수강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상담과 카카오톡 상담을

이용해 주세요.